주요뉴스
전남보건고 체육대회 '사랑의 푸드트럭 등장 환호'
상태바
전남보건고 체육대회 '사랑의 푸드트럭 등장 환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4.05.25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회 특별한 이벤트 제공, 음료 간식 등 다양한 메뉴 준비
학부모 건강 프로그램, 학부모 공개수업 및 상담 등 지역사회, 학부모와 적극 소통

전남보건고(교장 박재홍)가 지난 5월 23일 개최된 체육대회에서 학부모회가 주관한 특별한 이벤트 '사랑의 푸드트럭'이 제공돼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남보건고에 등장한 푸드트럭은 학부모회가 체육대회 기간에 학생들의 활기차고 행복한 체육활동을 위해 준비했다.

학부모회에서는 푸드트럭 이용권을 제공하며 음료(복숭아 아이스티, 매실 아이스티, 석류 아이스티)와 간식(옛날 핫도그, 소떡소떡) 중 두 가지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제공했다.

학부모회 회장은 "사랑하는 아이들이 체육대회를 한다는 소식에 학부모회 회의를 열어 학부모님들과 소통하는 기회도 됐고, 학생들에게 풍족하고 맛있는 간식을 제공해 너무나 기쁘다. 학생들이 체육대회를 통해 건강한 신체를 즐기고, 친구들과 협동심을 기르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했다. 앞으로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학부모회 활동을 활발하고 지속해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체육 한마당을 주관하며 활동한 학생회장은 “생각지 못한 푸드트럭 간식 차가 와서 깜짝 놀랐다. 경기 중에 배가 고팠는데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웠고, 체육대회가 특별하게 느껴졌다.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보건고등학교는 학년 초부터 교육과정 설명회, 학부모회 운영, 찾아오는 지역주민 및 학부모 건강 프로그램, 학부모 공개수업 및 상담 등 지역사회와 학부모의 적극적인 학교 참여를 이끌어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교육공동체 모두가 건강한 아름답고 행복한 특성화고 구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