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담양여자중학교, 지역사회 참여 힐링 뮤직 콘서트 개최
상태바
담양여자중학교, 지역사회 참여 힐링 뮤직 콘서트 개최
  • 문 협 기자
  • 승인 2024.11.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 혼성 뮤지컬 갈라팀 ‘릴리보이스’ 다채로운 공연으로 지역사회와 예술로 소통

학생들의 감성과 문화예술적 소양을 함양하고 지역사회와 학교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담양여자중학교(교장 이문정) 교육공동체와 지역민이 한자리에 모였다.

담양여자중학교는 11월 22일 담양여자중학교 체육관에서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민 약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 '2024. 교육공동체와 지역민이 함께하는 힐링 뮤직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추진하는 ‘2024. 학교로 찾아가는 문화예술공연 사업’에 선정돼 실시됐으며 이를 학교의 학생, 교직원에 국한하지 않고 지역사회와 연계해 진행함으로써 예술로 함께 소통하고 교류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공연팀인 ‘릴리보이스’는 남녀 혼성 뮤지컬 갈라팀으로서 유명한 뮤지컬 넘버 연주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과 함께 소통하며 저물어 가는 가을 오후를 아름답게 채워나갔다.

음악회에 참석한 임애아 학부모회장은 "이번 공연으로 담양여자중학교와 지역사회가 음악으로 하나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향후 상호 간에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관계로 발전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