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보훈 교육장 ‘연대·협력 지속가능 교육생태계 조성’
상태바
김보훈 교육장 ‘연대·협력 지속가능 교육생태계 조성’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4.09.0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롭고 안전한 학교생활,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첫 업무 시작
학교, 학부모와 지역민 함께 만들어가는 무안교육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

신임 김보훈 전라남도무안교육지원청 교육장이 9월 2일, 2학기를 맞아 무안초등학교에서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시작으로 첫 업무를 시작했다.

김보훈 무안교육장

곡성 출신의 신임 김보훈 무안교육장은 옥과고, 광주교대를 졸업했으며 진도교육지원청, 광양교육지원청에서 장학사로 근무했다.

또한 순천연향초 교감, 전라남도교육청 정책기획관, 골약초 교장을 거쳐 나주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을 역임하는 등 풍부한 전문직 경험과 일선 학교 현장경험을 쌓아왔다.

김 교육장은 그동안 올곧은 인성 함양과 탄탄한 기초학력 신장을 통해 다양한 문제 해결 역량을 갖춘 미래사회의 인재로 성장시키는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노력했다. 

김 교육장은 무안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부임식에서 “교육 현장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날마다 가고 싶은 학교, 교직원에게는 자기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학교, 학부모와 지역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무안교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 교육장은 이어 “무안의 미래를 책임지는 교육기관으로 지역과 연대·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교육생태계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