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해남동초, 2022년 울돌목 페스타 초청 공연 성료
상태바
해남동초, 2022년 울돌목 페스타 초청 공연 성료
  • 이명화 기자
  • 승인 2022.10.0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동초등학교(교장 하영일) ‘해남동 희망오케스트라’가 9월 30일 ‘해남 진도 2022. 울돌목 페스타 명량대첩 축제’에 초청돼 전국에서 온 많은 관광객들 앞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해남동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이날 영화음악(‘맘마미아 OST’, ‘닥터후 OST’, ‘캐리비안해적 OST’)과 대중음악(‘내 나이가 어때서’, ‘님과 함께’, ‘찐이야’, ‘엄지척’) 총 7곡의 음악을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로 재해석해 연주를 성공리에 끝냈다.

해남동 희망오케스트라 단원인 6학년 고지우 학생은 “‘캐리비안해적 OST’를 연주할 때는 우리 수군과 이순신 장군님의 위풍당당한 분위기를 표현한 것 같아 저 역시 신나고 행복한 마음에 흠뻑 젖어 연주를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해남동 희망오케스트라 김아라 담당 교사는 “단원들이 여름방학 동안 가정과 학교에서 쉬지 않고 악기 연주 역량을 키웠기 때문에 멋진 공연을 완성할 수 있었다. 우리 해남동 희망오케스트라가 해남의 큰 축제에 초청돼 지역 예술 문화에 기여할 수 있어 좋고, 우리 단원들이 전국의 많은 관람객들께 선보이는 큰 무대를 경험해 의미있었다”고 말했다.

하영일 해남동초 교장은 "앞으로도 해남군에 있을 다양한 문화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역민들께 문화 예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음악적 기량을 갈고 닦을 예정"이라며 "‘해남동 희망오케스트라’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