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목포공고, 스승의 날 감사 편지쓰기 캠페인 '눈길'
상태바
목포공고, 스승의 날 감사 편지쓰기 캠페인 '눈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4.05.16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응원해주시는 선생님’, ‘재능을 찾아주시고, 꿈 펼치도록 도와주신 선생님’
‘학교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선생님’에게 손편지 전달 감사의 마음 전해

목포공업고등학교(교장 박상춘)가 제43회 스승의 날을 맞아 교권존중과 스승공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편지쓰기 캠페인을 실시해 호응을 얻었다.

학생들은 담임 선생님을 비롯한 ‘언제나 나를 응원해주시는 선생님’, ‘내가 가진 재능을 찾아주시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선생님’ ‘학교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선생님’에게 손편지를 쓰고, 학교에서 준비한 꽃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서호영 학생은 “평소 쑥스러워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편지와 꽃을 드리니 선생님께서 좋아하셔서 제 마음도 뿌듯하고 좋았다”고 말했다.

또 정훈정 학생은 “오랜만에 손편지를 쓰는게 힘들기도 했지만, 이번 기회에 저희를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교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를 가져 제 마음도 뿌듯하고 좋았다” 고 말했다.

목포공업고등학교 박상춘 교장은 “학교 현장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교단의 자존감이 낮아지며 학생 인성 교육의 필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에 서로 존중하고 감사할 줄 아는 학생으로 성장하며, 행복한 학교문화조성을 위해 돕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